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 | 추천 | 평점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24 | 카드프린터 | 카드프린터 누비아&tp-9200 자주묻는질문 best | 포인트씨엠 | 2022-06-09 | 924 | 0 | |
23 | 카드프린터 | 누비아, TP-9200, TP-9100, TP-9000 증상별 에러코드 | 포인트씨엠 | 2022-02-10 | 1386 | 0 | |
22 | 카드프린터 | 발행카드의 컬러가 이상할 때 (리본 센서값 확인)-TP9200 기준 | 포인트씨엠 | 2022-02-10 | 273 | 0 | |
21 | 카드프린터 | 발행카드의 컬러가 이상할 때 (리본 센서값 확인) | 포인트씨엠 | 2022-02-10 | 157 | 0 | |
20 | 카드프린터 | 카드프린터의 리본이 끊어졌을 때 | 포인트씨엠 | 2022-02-10 | 127 | 0 | |
19 | 카드프린터 | 카드프린터 인쇄 기본 사용방법 | 포인트씨엠 | 2022-02-10 | 903 | 0 | |
18 | 카드프린터 | 컴퓨터 포맷 및 변경 후 프로그램과 포인트단말기 연결방법 | 포인트씨엠 | 2022-02-10 | 1477 | 0 | |
17 | 카드프린터 | 컴퓨터와 포인트단말기(하모니,포인트맨)가 통신이 되지 않아 카드가 찍히지 않을때 | 포인트씨엠 | 2022-02-10 | 275 | 0 | |
16 | 카드프린터 | 리더기에서 카드가 읽히지 않을때 | 포인트씨엠 | 2022-02-10 | 199 | 0 | |
15 | 포인트적립기 | TPH 청소방법 | 포인트씨엠 | 2022-02-10 | 167 | 0 | |
14 | 포인트적립기 | MS헤드 청소방법 | 포인트씨엠 | 2022-02-10 | 132 | 0 | |
13 | 고객관리 프로그램 | 웹프로그램 사용시 단말기와 연동이 안될 때 | 포인트씨엠 | 2022-02-07 | 218 | 0 | |
12 | 고객관리 프로그램 | 미소 프로그램 + 카드 단말기 사용시 카드 인식이 안될 때 | 포인트씨엠 | 2022-02-07 | 77 | 0 | |
11 | 고객관리 프로그램 | 프로그램 재 설치 후 적립기 연결방법 (컴퓨터 포맷 및 변경시) | 포인트씨엠 | 2022-02-07 | 72 | 0 | |
10 | 고객관리 프로그램 | 잘 사용하던 중 갑자기 카드가 인식이 안될 때 | 포인트씨엠 | 2022-02-07 | 72 | 0 |